[음식] 스타벅스 신메뉴- 리얼 넛 오트모카, 화이트코코리스트레토, 커스터드크림슈핀,
IP :  .136 l Date : 18-01-06 18:20 l Hit : 1288
나냔은 호기심이 많아

특히 음식이나 카페에서 신메뉴가 등장하거나 시즌메뉴가 등장하면 늘 호기롭게 도전하곤 하지.

어제 스벅을 갔는데 신메뉴 후기가 없길래 궁금하기도 하고 후기도 쓰려고 먹었다가 참패당핬다

우선 리얼 넛 오트모카: 이도 저도 아닌맛. 뭔가 입이 텁텁하. 미숫가루에 초코랑 커피 섞은맛. 

화이트 코코리스크레토; 나냔은 금주냔인데 술맛낫어. 입도 텁텁해. 도대체 무슨 맛을 표현하려고 한건지 알수없엇다. 위에 코코넛 휘핑 올라가는데 별 차이 모르겟고. 그냥 텁텁한 라떼 맛이야

커스터드 크림슈핀; 이것도 애매해. 약간 시큼,? 상큼한 맛이 나는 커스터드 슈크림이었어. 돈아깝 ㅗ

ㅠㅠ 결론은 별을 돈주고 산느낌이었다 다신안먹을거야


NO SUBJECT DATE HIT
[공지] 트위터 담아오기 적용 안내 + 인스타 추가 (17) 2018-01-08 14379
[공지] 사진미션 우승 안내 2018-01-07 13444
[공지] 가입직후 바로 등업신청 가능! 2017-12-29 15007
회원분들에게 질문 드립니다. (104) 2017-12-29 21284
[공지]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38808
[공지] 글쓰기 권한 조정 안내 2017-12-17 17341
[공지] 팬커스+정치방+스포츠 임시폐쇄 조치 안내 (39) 2017-12-10 23803
[공지] 타사이트 홍보글 삭제 조치 합니다 2017-12-06 22546
[공지] ★★★★★ [필독] 별방 공지사항<수정> (84) 2016-11-04 58043
57629 [맛집] ★★★★★ 승리라멘집 아오리라멘 후기 (3) 2018-01-19 510
57628 [음식] ★★★★☆ 삼립 하이면 (1) 2018-01-16 371
57627 [영화] ★★★★☆ 신과함께-ㅇㅇㅇ장면만 따로 편집해서 상영해주면 좋겠다(… (2) 2018-01-16 636
57626 [음식] 별점도아깝다 엔제리너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싱글오리진.... (4) 2018-01-14 290
57625 [제품] ★★★★★ 왕십리 엔터식스 피어싱 (5) 2018-01-14 519
57624 [맛집] ★★★★☆ 부산 문현동 카페 ( ㄹㅁㅍ / ㅓㅏㅡ ) 애견냔들 모여라!!! (4) 2018-01-12 418
57623 [영화] ★★★★☆ 신과함께 존잼 ㅋㅋㅋㅋ 근데 신파극임 (10) 2018-01-08 1056
57622 [영화] ★★★★★ 1987 스포없음 후기 (12) 2018-01-06 1391
57621 [음식] 별점도아깝다 스타벅스 신메뉴- 리얼 넛 오트모카, 화이트코코리스트레… (8) 2018-01-06 1289
57620 [음식] ★★☆☆☆ 스벅신메뉴 오트그린티라떼 후기 (8) 2018-01-05 1178
57619 [맛집] ★★★★★ 부산 바닐라라떼 제일 맛있는 카페(청사포) (2) 2018-01-05 897
57618 [제품] ★★★★☆ 굿브라더스 나와라ddong 개굿 (1) 2018-01-04 598
57617 [영화] ★★★★☆ 위대한 쇼맨 넘버는 존좋(스포 유) (5) 2018-01-04 848
57616 [생활] ★★★★☆ 범계 중앙치과 - 사랑니 (3) 2018-01-03 668
57615 [영화] ★★★★☆ 신과함께 - 원작 안봤다면 평범하게 재밌게 볼 수 있는 영… (24) 2017-12-29 2023
57614 [영화] ★★★★★ 영화1987....조조로 보고도 운냔이가 남기는 후기...~ (3) 2017-12-29 1841
57613 [음식] ★☆☆☆☆ 에머이 이틀연속 먹은 후기 분짜편 (16) 2017-12-29 2832
57612 [음식] ★★★★☆ 에머이 이틀연속 먹은 후기 (6) 2017-12-29 2766
57611 [음악] ★★★★★ 태티서 -Cater 2 U (4) 2017-12-28 944
57610 [음식] ★★★☆☆ 본죽 낙지김치죽 김치국에 밥말아먹는게 니을꺼같애 (21) 2017-12-28 1827
57609 [영화] ★★★☆☆ 신과함께 평타는치는영화 (11) 2017-12-26 1220
57608 [영화] ★☆☆☆☆ 신과함께-각색너무 별로였음(스포) (15) 2017-12-26 1485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