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에머이 이틀연속 먹은 후기
IP :  .126 l Date : 17-12-29 00:19 l Hit : 4046
안뇽 외커냔들
오늘은 내가 에머이 분짜를 먹고왔어
어제는 차돌박이 쌀국수를 먹고왔지
나냔은 쌀국수 성애자란 말이야  !!!특히 국물
그리고 나는 그 노량진에 3900원 그 거울달린집!!
 포장마차로 시작해서 대박친 집 쌀국수를 넘나 좋아해
그거먹으러 일부러 노량진 찾아가고 막 그래
동네에도 3900원짜리 그 체인점 몇군데 있는데 국물이 너무 연해서 별로라능 맹물수준
노량진은 훨씬 맛이 찐하고 그 정수기에서 떠먹는 육수는 더 찐해서 좋아
하튼 그집은 쌀국수 스프맛?? 육수가루맛??이 되게 강하잖아
쌀국수 국물 다 고기육수 아니고 조미료맛이래
에머이는 그런맛이 쫌 안나고 진짜 고기국물이라는게 느껴졌어
기름도 둥둥떠있고 조미료맛이 별로 안나
진짜 고기우린국물 곰탕느낌??
그래서 에머이도 되게 맛있었어
근데 에머이는 숙주나물이 안들어있어ㅠㅠㅠ
난 숙주성애잔데ㅠㅠ
그리고 소스랑 고수도 달라고 해야지 시들시들한거 눈꼽만큼 주더라
그리고 쌀국수 그릇자체가 되게 짝아
처음 양도 쪼금밖에 안줘서 면리필된다는거 검색해보고 갔거든 그래서 면리필 1번했지
라면한개 다먹는 냔이면 면리필 하면될듯ㅋㅋㅋ
면추가 1번 무료야~~
글고 에머이가 생면이잖아
생면은 쫌더 부들부들부들하다고 해야되나??오래두면 퍼질꺼같은 느낌??
쫄깃 쫀득 이런건 아니었어 오히려 난 건면이 나은것같애
그리고 국물에 파가 너무 많앜ㅋㅋ
초딩입맛이라 파 싫어하는데ㅋㅋㅋ 건져내기 뭐해서 걍 먹었어
곰탕느낌 국물에 파 송송이 아니라 송송송송송송송송송송 느낌
아 그리고 고기는 차돌박이쌀국수라서 12000원이나 주고 먹었는데 진짜 쪼끔들었어
기본 양지쌀국수는 9000원이라는데 3천원 더 낸 보람이 없었다능ㅠ
걍 전체적으로 너무 비싼것같애
나는 노량진쌀국수가 훨씬 나은걸로!!!??
노량진 그 사장님이 2호점 내셨는데 거기도 생면쌀국수있고 거기가 더 맛있더라 4900원인가??
가격은 반도 안되고 숙주도있고ㅋㅋㅋ
결론은 전티마이 사장님 짱짱걸


NO SUBJECT DATE HIT
5월달에 공포방이랑 요리방 깜짝 오픈 예정 (20) 2018-04-15 3631
[공지] [필독] 포인트 올리는 방법 (1013) 2015-07-16 72509
자동로그인 개선 안내 (6) 2018-02-21 13236
[공지]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33109
[공지] 가입직후 바로 등업신청 가능! 2017-12-29 37115
[공지]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87201
57572 [영화] ★★★★☆ 신과함께 존잼 ㅋㅋㅋㅋ 근데 신파극임 (12) 2018-01-08 2143
57571 [영화] ★★★★★ 1987 스포없음 후기 (12) 2018-01-06 2509
57570 [음식] 별점도아깝다 스타벅스 신메뉴- 리얼 넛 오트모카, 화이트코코리스트레… (11) 2018-01-06 2328
57569 [음식] ★★☆☆☆ 스벅신메뉴 오트그린티라떼 후기 (10) 2018-01-05 2293
57568 [맛집] ★★★★★ 부산 바닐라라떼 제일 맛있는 카페(청사포) (4) 2018-01-05 1911
57567 [제품] ★★★★☆ 굿브라더스 나와라ddong 개굿 (1) 2018-01-04 1228
57566 [영화] ★★★★☆ 위대한 쇼맨 넘버는 존좋(스포 유) (7) 2018-01-04 1651
57565 [생활] ★★★★☆ 범계 중앙치과 - 사랑니 (5) 2018-01-03 1671
57564 [영화] ★★★★☆ 신과함께 - 원작 안봤다면 평범하게 재밌게 볼 수 있는 영… (25) 2017-12-29 2778
57563 [영화] ★★★★★ 영화1987....조조로 보고도 운냔이가 남기는 후기...~ (4) 2017-12-29 2546
57562 [음식] ★☆☆☆☆ 에머이 이틀연속 먹은 후기 분짜편 (17) 2017-12-29 4064
57561 [음식] ★★★★☆ 에머이 이틀연속 먹은 후기 (8) 2017-12-29 4047
57560 [음악] ★★★★★ 태티서 -Cater 2 U (5) 2017-12-28 1553
57559 [음식] ★★★☆☆ 본죽 낙지김치죽 김치국에 밥말아먹는게 니을꺼같애 (21) 2017-12-28 2627
57558 [영화] ★★★☆☆ 신과함께 평타는치는영화 (12) 2017-12-26 1565
57557 [영화] ★☆☆☆☆ 신과함께-각색너무 별로였음(스포) (16) 2017-12-26 1910
57556 [영화] ★★★★☆ 신과함께 (웹툰 다본냔의 후기) (2) 2017-12-26 1606
57555 [영화] ★☆☆☆☆ 신과함께 - 죄와벌 (웹툰 안본냔이의 사실적인 리뷰+스포) (8) 2017-12-25 1836
57554 [영화] 별점도아깝다 오리엔탈 특급 살인사건 (스포일수도) (18) 2017-12-23 1695
57553 [영화] ★★★★★ 위대한쇼맨 .... 인생영화 등극 !!!!!! (스포없음) (8) 2017-12-23 2567
57552 [영화] ★★★★☆ 신과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017-12-23 2226
57551 [영화] ★★★★☆ 눈이 즐거웠던 위대한쇼맨 (8) 2017-12-23 1743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