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동완 헤어지긴 한 걸까/이런 발라드 좋아
IP :  .61 l Date : 17-11-14 19:07 l Hit : 1288
늦게 일어나 아침을 거르면
몸 좀 챙기란 네가 들리고
텅 빈 소파에 앉아 TV를 켜보면
내게 기댄 네가 보여

홀로 길을 걷다 보면
손 흔드는 너를 만나
왜 이제 왔냐며 날 안아줄 듯이
아픈 추억이 나를 불러

우리가 헤어지긴 한 걸까
어딜 가봐도 네 기억이 끊이지 않아
한참을 떼어내도 그때의 너와
다 헤어지지 못한 나야

가끔 비가 내릴 때면
떨고 있을 네가 걸려
손끝이 차다며 꼭 잡아달라던
네가 앞에 있는 것 같아

우리가 헤어지긴 한 걸까
어딜 가봐도 네 기억이 끊이지 않아
한참을 떼어내도 그때의 너와
다 헤어지지 못한 나야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나는
내 하루를 넌 알까

하루만 헤어질 수 있다면
단 하루만 널 떼어내고 살 수 있다면
한참을 보란 듯이 널 잊어봐도
널 닮은 추억들이 날 따라와서
너 없인 안 되는 날 울려


발라드를 좋아하는데 요즘 딱 정석인 발라드들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아 최근에 좋니 좋게 들었다ㅇㅇ)이 노래 오늘 나와서 듣는데 좋다

제목만 봐도 뻔한 그림이 그려지듯이 뻔한 가사이지만
난 발라드는 그 맛에 들어서ㅋㅋㅋㅋㅋㅋ

내가 공감가고 쉽게 그림그리듯이
그런가사들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NO SUBJECT DATE HIT
자동로그인 개선 안내 (3) 2018-02-21 1150
[공지]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4906
유튜브 주소만 입력해도 영상이 자동출력 됩니다 (12) 2018-01-30 41323
[공지] 가입직후 바로 등업신청 가능! 2017-12-29 26431
[공지]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61004
57334 [음악] ★★★★★ 카레의 노래 . . . (5) 2017-11-15 1198
57333 [음악] ★★★★☆ 케이티 페리 - Roar 뮤비 한번 봐봐. (24) 2017-11-15 1568
57332 [영화] ★★★☆☆ 스포) 부라더 나는 재미가없었어..ㅠ 최근본영화중에 제일. (11) 2017-11-15 774
57331 [음식] ★★★★★ 동작구 치킨집 홍가네맛이뿅가네 (6) 2017-11-15 1125
57330 [음식] ★☆☆☆☆ 피츠 fitz 맛없다 (46) 2017-11-15 2812
57329 [제품] ★★★★★ 섬유유연제 스너글 기분좋은 포근한향 (28) 2017-11-14 4363
57328 [음식] ★★★★★ 맛없을수가 없는맛 삼호어묵 오뎅한그릇 (35) 2017-11-14 2605
57327 [음식] ★★★★★ 넘나 먹고싶은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ㅠㅠ (20) 2017-11-14 2020
57326 [음악] ★★★★☆ 러블리즈 - 삼각형 (21) 2017-11-14 1157
57325 [음악] ★★★★★ 김동완 헤어지긴 한 걸까/이런 발라드 좋아 (19) 2017-11-14 1289
57324 [음악] ★★☆☆☆ 러블리즈 - 종소리 / 진짜 이젠 잘 모르겠다.... (96) 2017-11-14 3206
57323 [음악] ★★★★★ 테일러 스위프트 - look what you made me do (24) 2017-11-14 1396
57322 [영화] ★★★★★ 밥스 버거 존잼 꿀잼 핵잼 (5) 2017-11-14 943
57321 [음식] ★★★★★ 소이연남 고양스타필드점 (6) 2017-11-14 1691
57320 [음악] ★★★★★ 장재인 - velvet 이노래에서 못나가겠어... (11) 2017-11-14 1528
57319 [음식] ★★★★★ 맥도날드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1000원의 행복 (18) 2017-11-14 1400
57318 [음식] ★★★★☆ gs25 달군3형제 군고구마 (13) 2017-11-14 2383
57317 [음악] ★★★★★ 다른 인트로 두 곡, 워너원 - To Be One / Nothing Without You (45) 2017-11-14 1504
57316 [음악] ★★★★★ 워너원 - 갖고싶어 / 미쳤고요..? (185) 2017-11-13 6037
57315 [음악] ★★★★★ 윤종신, 규현-늦가을/지금 못들으면 1년을 기다려하는 가을… (30) 2017-11-13 1294
57314 [음악] ★★★★★ 워너원 - Nothing Without You (Intro.) / 이게 대체 왜 인트로?ㅠㅠ… (80) 2017-11-13 2467
57313 [음식] ★★★★★ [과자] 롯데제과- 뻥소리 너무 좋아!! (6) 2017-11-13 1007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