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호주 포함 근방에서 휴가를 보내려고 하는데
IP :  .14 l Date : 18-01-11 17:29 l Hit : 650
현재 호주에서 워홀 중인 냔이야
2월 중순에 세컨일수 채우고 잠깐 집에 들르려했는데 추석 때문에 비행기 값이 두 배네..ㅎㅎ
그래서  퍼스트 비자 만료인 3월 중순까지 잠깐 여행 했다가 한국갔다가 다시 오려는데
뭐가 좋을 지 좀 봐주라!

나냔은 대자연/걸어다니는 것/현지체험 좋아함/가격은 저렴하면 좋지만 비싸도 크게 상관은 없음 경비는 300만원 안 팎으로 맘 놓고 쓸 수 있어!

1. 우프로 호주 시골에서 요양
    우프라고 호스트집에서 잡일 도와주고 숙식제공 받는 게 있는데 재밌을거같아..
    완전 시골에 들어가서 별도 보고 낚시도하고... 여기저기 나다니진 못할 거 같지만

2. 타즈마니아 여행
    잘 오는 기회가 아닐것 같아 만약 세컨 때 타즈에서 일하지 않는 이상..! 그리고 자연이 진짜 이쁘다고 들었어

3. 뉴질랜드 여행
    호주에서 키위들을 많이 만났는데 다들 뉴질랜드 꼭 오라고 그러더라 자연이 진짜 이쁘다고222
    가기전에 반제 정주행해야해ㅋㅋ

4. 동남아 여행
    태국(치앙마이,방콕) 한 번 가봤는데 진짜 좋았어..ㅠㅠ
    이번에는 발리를 가거나 한 달 동안 미얀마 캄보디아 라오스 이렇게 돌기 어떨거같아?


NO SUBJECT DATE HIT
일부 이미지가 안나올수 있습니다. 2018-05-28 9235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12726
[필독] 포인트 올리는 방법 (1013) 2015-07-16 89459
자동로그인 개선 안내 (10) 2018-02-21 31319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51449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114710
64617 [해외거주] 도쿄 유학예정인 냔인데 거주 지역 추천 부탁해ㅠㅠ (3) 2018-01-14 816
64616 [해외여행] 후쿠오카 여행일정 봐줄사람!! (2) 2018-01-14 1074
64615 [해외여행] 교토잘알냔들아~ 교토 당일치기 루트 고나리 해줘! (1) 2018-01-13 826
64614 [해외여행] 가족과함께갈 동남아 추천부탁행!! (9) 2018-01-13 1057
64613 [해외거주] 일본 집 손상 변상에 대해 질문있어 ㅜㅜ (1) 2018-01-12 1115
64612 [해외여행] 샌프란 숙소 추천해줄냔!! (5) 2018-01-12 804
64611 [해외여행] 냔들아 도쿄 스시집 맛있는데 추천 할만한데 있어? (5) 2018-01-12 1211
64610 [해외거주] 동양인 이름으로 knox.. 오바니?ㅋㅋㅋ (28) 2018-01-12 3250
64609 [해외여행] 파리,이탈리아 14박15일 일일경비 10만원 괜찮을까? (3) 2018-01-12 1264
64608 [해외여행] [홍콩]디즈니vs심천투어vs옹핑360 (7) 2018-01-12 1023
64607 [해외여행] 혼자서 코타키나발루 여행가본 냔 있어? (5) 2018-01-11 1506
64606 [해외여행] 교토 3박 4일 혼자여행 스케쥴 고나리 부탁해! (3) 2018-01-11 822
64605 [해외여행] 여기서 살고싶다는 생각이 든 여행지있어? (42) 2018-01-11 2116
64604 [해외여행] 호주 포함 근방에서 휴가를 보내려고 하는데 (4) 2018-01-11 651
64603 [해외여행] 오사카 호텔 예약은 되는데 후기가..하나도없는 경우는 뭘까? (4) 2018-01-11 1081
64602 [해외여행] 처음 가보는 곳은 자유여행은 별로겠지?? (14) 2018-01-11 1189
64601 [해외여행] 서핑트립이냐힐링트립이야 그것이 문제다 고민고민들어줘 (4) 2018-01-09 822
64600 [국내여행] 내 조건에 맞는 서울에서 가볼 만 한 장소 어디어디 있을까? (13) 2018-01-09 1575
64599 [국내여행] 서울에 놀러갈 예정인데 시설좋고 숙박할만한 찜질방 추천해줘! 2018-01-09 744
64598 [해외여행] 여행냔들아 이번 여름휴가는 언제 어디로 갈 예정이야? 추천 부탁… (8) 2018-01-09 1064
64597 [해외여행]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 투어 한 냔들 있닝? (9) 2018-01-09 892
64596 [여행후기] 선물 같았던 인생 첫 제주도 겨울 여행 (영상有) (22) 2018-01-08 2458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