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서핑트립이냐힐링트립이야 그것이 문제다 고민고민들어줘
IP :  .44 l Date : 18-01-09 17:11 l Hit : 274
냔들아 안녕
이직하게 되서 2주정도 시간이 있어서 어떻게 쓸까 고민하다가

나냔 3n살로 해외는 자주 가는스탈이 아님. 집순이스탈.

먼가 이직하면 이제 여행갈시간이 없을 것같아.
여름에 서핑에 꽂혀서 제주도만 미친듯이 가다가
이번에 서핑샵에서 발리트립을 간다고 마음만 설레이고 있어.
주절주절 떠들어서 미안 정리하자면.

현재 상태 여행 일정 7일~10일 정도 
비용 :  100만-150만원 그냥 최대 저렴이로 가면 행복이지.

1. 발리[서핑트립]
장점 :  서핑샵 지인이 있어서 숙박은 1박당 3만원으로 합의
          우선 지인이 있어 마음이 놓임.
          서핑만 미친듯이 할수 있다는거
          언제 가보냐 서핑 미친듯이 할수있다는것이...라는 마인드

단점 : 항공편 겁나 비싸거나 80만 (직항) 싸면 40만원대 내하루가 사라짐...(대기 23시간)
        발리 파도가 겁나 쎄다는 소리들어서 내몸 하나는 문제 생길것같다는 생각이 듬
        갔다가 3일후 바로 업무 해야하는데 문제 생길까봐 조바심 생김
        발리 트립은 아예 포기했던거라 체력준비도 못했다는점..
        비용은 겁나 카드와 내 미래의 나에게 맡겨야함.

2. 대만 [서핑트립]
장점 :  발리 대비 저가로 알아봄 항공권이 30~40만원대임.
          한인 캠프가 따로 있음.
단점 : 발리와 비슷하나 너무 즉흥으로 서핑트립을 생각하는것 같아 반반.


3. 일본 후쿠오카 [힐링트립]
김생민영수증 보다가  강유미의 후쿠오카 여행들으면서
일본은 혼자가도 어색하지않아 혼자 온천과 먹방을 찍고 오는게 목적.
장점 : 가깝다. 일정도 3-4박으로 하면 볼거 다볼듯
단점 : 혼자라는것..


써보니 답정녀 같은데.. 정리하는겸 냔들의 댓글 보면서
귀얇은냔이는 생각을 정리해보고 싶어서 ㅠ

겁나 귀한 2주인데 해외는 무슨 그냥 방콕하자라는 마음도 반반 이야.

여행 잘가는 냔들아 의견좀 부탁해...


NO SUBJECT DATE HIT
트위터 담아오기 적용 안내 + 인스타 추가 (16) 2018-01-08 13118
사진미션 우승 안내 2018-01-07 12188
가입직후 바로 등업신청 가능! 2017-12-29 14050
회원분들에게 질문 드립니다. (103) 2017-12-29 20005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36947
글쓰기 권한 조정 안내 2017-12-17 16458
팬커스+정치방+스포츠 임시폐쇄 조치 안내 (39) 2017-12-10 22902
타사이트 홍보글 삭제 조치 합니다 2017-12-06 21790
64703 [해외거주] 일본 집 손상 변상에 대해 질문있어 ㅜㅜ (1) 2018-01-12 359
64702 [해외여행] 샌프란 숙소 추천해줄냔!! (4) 2018-01-12 147
64701 [해외여행] 냔들아 도쿄 스시집 맛있는데 추천 할만한데 있어? (5) 2018-01-12 347
64700 [해외거주] 동양인 이름으로 knox.. 오바니?ㅋㅋㅋ (23) 2018-01-12 1464
64699 [해외여행] 파리,이탈리아 14박15일 일일경비 10만원 괜찮을까? (3) 2018-01-12 322
64698 [해외여행] [홍콩]디즈니vs심천투어vs옹핑360 (7) 2018-01-12 218
64697 [해외여행] 혼자서 코타키나발루 여행가본 냔 있어? (5) 2018-01-11 274
64696 [해외여행] 교토 3박 4일 혼자여행 스케쥴 고나리 부탁해! (3) 2018-01-11 195
64695 [해외여행] 여기서 살고싶다는 생각이 든 여행지있어? (36) 2018-01-11 974
64694 [해외여행] 호주 포함 근방에서 휴가를 보내려고 하는데 (4) 2018-01-11 136
64693 [해외여행] 오사카 호텔 예약은 되는데 후기가..하나도없는 경우는 뭘까? (4) 2018-01-11 307
64692 [해외여행] 처음 가보는 곳은 자유여행은 별로겠지?? (12) 2018-01-11 525
64691 [해외여행] 런던 뮤지컬 골라주고 복받아 냔이들 ㅠㅠ (20) 2018-01-10 343
64690 [해외여행] 서핑트립이냐힐링트립이야 그것이 문제다 고민고민들어줘 (3) 2018-01-09 275
64689 [국내여행] 내 조건에 맞는 서울에서 가볼 만 한 장소 어디어디 있을까? (13) 2018-01-09 579
64688 [국내여행] 서울에 놀러갈 예정인데 시설좋고 숙박할만한 찜질방 추천해줘! 2018-01-09 162
64687 [해외여행] 여행냔들아 이번 여름휴가는 언제 어디로 갈 예정이야? 추천 부탁… (8) 2018-01-09 362
64686 [해외여행]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 투어 한 냔들 있닝? (8) 2018-01-09 256
64685 [여행후기] 선물 같았던 인생 첫 제주도 겨울 여행 (영상有) (20) 2018-01-08 799
64684 [해외여행] 해외항공권은 계속해서 비싸지는거니? (추석여행) (14) 2018-01-08 1033
64683 [해외여행] 3시간 이내 혹은 3시간정도 해외여행지 어디가좋을까? (6) 2018-01-08 450
64682 [해외여행] 간사이 지방 4일, 숙소를 어디에 잡는게 나을까? (4) 2018-01-08 226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