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바람의나라 옛추억에 잠겨... 구버전 프리서버해보았당
IP :  .132 l Date : 17-11-15 01:46 l Hit : 587
ㅜㅜ 확실히 예전게 더재밌어ㅜ

지금건 그래픽이랑 다 맘에안들어..

기술연마는 뭐 그리 복잡하고 마법배우는거 종류왤케많음?

무슨 아이템 각성하는것도있는데 뭔말인지 어려워서 못해먹겠음ㅋㅋ


그래서 구버전 프리서버로 해보았음...

꿀잼ㅜ.. 바람의나라는 힘들어야제맛이지..

초딩때 인형굴에서 호박모아서 부자될려고 상상했던 시절이 떠오른다
그때 레벨올리기 진짜 힘들었었는데...

월아검 용무기 이런거 꼭한번 갖고싶었었는데

호박무기도...

뭐만하면 체력딸려서 금방죽고. 그지라서 좋은. 아이템도 없구
돈버는것도 더럽게힘들고ㅋㅋㅋㅋㅋ 죽으면 템떨구는거ㅋㅋ환장..

힘들었는데 왜 더 재밌던걸까?


NO SUBJECT DATE HIT
한남,한국남자 표현에 관한 공지 2017-08-05 37657
[필독] 꼭 읽어주세요! (823) 2014-01-24 348690
96460 [잡담] 데레스테 피냐 리퀘스트(라이브)에서 가챠티켓 나오는 거 이제 알았어... (12) 2017-11-15 424
96459 [잡담] 음양사 쓰알 뽑을 때 10연차? 단차? 부적으로 소환하는 방법 질문!!! (19) 2017-11-15 407
96458 [정보] 음양사 스사비, 금붕어공주 추가 / 다이텐구 비밀던전 추가 (13) 2017-11-15 791
96457 [잡담] 음양사 내일 스사비 업뎃!!!! (5) 2017-11-15 332
96456 [잡담] 리그오브 지금 파는 수수께끼 챔피언 씹이득이네..?? (3) 2017-11-15 509
96455 [스샷] 심즈4 지금까지 심들+플레이 스샷 (5) 2017-11-15 726
96454 [잡담] 파이널판타지14 부대이벤트 뭐뭐 해봤어? (20) 2017-11-15 513
96453 [잡담] 심즈4 분명 뭔가가 오류났는데 대시보드에 안잡혀.. (7) 2017-11-15 438
96452 [잡담] 디스 워 오브 마인 이번 DLC엔딩 본 냔 있니??(스포) (1) 2017-11-15 287
96451 [잡담] 음양사 냔들 식신 스토리 얼마나 깼어? (12) 2017-11-15 342
96450 [잡담] 쿠키런오븐브레이크 떼탈출 4랜드 유물조각 원래 이렇게 안나오니.... (6) 2017-11-15 336
96449 [잡담] 음양사 음태기 와서 곧 지나가겠지 했는데 접을 위기다 ㅠㅠ (12) 2017-11-15 580
96448 [잡담] 파이널판타지14 딜러가 이동 구간에 도트딜 넣어서 어글 끌리면 어떻게 해? (72) 2017-11-15 833
96447 [정보] 디스워오브마인 할인 및 새 스토리모드 DLC 출시 (4) 2017-11-15 467
96446 [잡담] 바람의나라 옛추억에 잠겨... 구버전 프리서버해보았당 (8) 2017-11-15 588
96445 [잡담] 스쿠페스 의상총선거 결과 봤니? 전부다 예쁜듯 ㅜㅜ (12) 2017-11-15 694
96444 [정보] GameOfTheYear 올해의 게임 후보 다섯작품.goty (39) 2017-11-15 1412
96443 [잡담] 메이플스토리1 어제 우르스 도는데 이상한 사람 봄 ;; (8) 2017-11-15 696
96442 [잡담] 커츠펠 코그에서 만드는 거라는데.. 내가 진짜 궁금한 게 생겼어 (9) 2017-11-14 304
96441 [잡담] PS4저니 저니 처음 시작했는데 어떻게 해야하지 (3) 2017-11-14 282
96440 [정보] 에어 블루홀 신작 MMORPG A:IR 에어 CBT 테스터 모집중 (17) 2017-11-14 714
96439 [잡담] 찾아줘 옛날 게임인데 진짜 찾고싶어ㅜㅜ (4) 2017-11-14 595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