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커스(수다방)에서 어그로 및 인신공격 주의 바랍니다
IP :  .179 l Date : 17-12-11 16:40 l Hit : 3531
상대방이 거부감이 없이 욕설이나 드립을 받아들이면 상관없겠으나
그게 안되는분들이 있습니다.
눈치 없이 욕설이나 인신공격을 할 경우,
신고내역을 확인하여 즉시 차단 및 패널티 조치 취하겠습니다.
(이미 몇명은 차단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NO SUBJECT DATE HIT *
연껒신고로 외방에서 강등된냔들 필독 2018-07-14 1603 0
외방 / 외커 다시 합병안내 2018-07-10 3186 0
일부 이미지가 안나올수 있습니다. 2018-05-28 17623 0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62016 0
988 이 카드명세서.. 담배산거같지?? (24) 2017-12-12 1313 0
987 망커되니까 오히려 뭔가 외방초기냄새난다 (8) 2017-12-12 1829 0
986 외커 이제 망커 되는거임? (18) 2017-12-12 1926 0
985 냔들은 무슨 빵을 제일 좋아하니? (22) 2017-12-12 505 0
984 헐방 비스무레한 커뮤 어디없나? (5) 2017-12-12 669 0
983 남친이막대해주는거좋음.. (24) 2017-12-12 1385 0
982 19금)몽정해본 냔들있어?질문 (26) 2017-12-12 1744 0
981 외커 안뇽ㅠㅠ (2) 2017-12-12 475 0
980 요즘 하루1끼 먹는데 배도 안고프고 살빠짐 (14) 2017-12-12 833 0
979 뭔가쓰레기 같아 나새끼 (5) 2017-12-12 419 0
978 유럽여행 갈건데 (6) 2017-12-12 342 0
977 아프다 (1) 2017-12-12 117 0
976 우체국 학교 목욕탕은 가리키는 가타카나 아시는분?? (4) 2017-12-12 370 0
975 야 너 잠깐 일루 들어와봐 (11) 2017-12-11 477 0
974 미친 호빵 개맛있어 (5) 2017-12-11 333 0
973 기름 안튀게 고기 잘 굽는 냔 있니? (3) 2017-12-11 278 0
972 ㄷㅁㅌㄹ 갔다가 다시 옴 (16) 2017-12-11 1853 0
971 더치페이 하는거 (8) 2017-12-11 606 0
970 아 시발 세상엔 개새끼들이 너무 많아 (1) 2017-12-11 365 0
969 비트코인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는 대화 (10) 2017-12-11 1504 0
968 티커스(수다방)에서 어그로 및 인신공격 주의 바랍니… (8) 2017-12-11 3532 0
967 19)욕플하고 싶다 (9) 2017-12-11 1821 0
966 외방 일베 다 됬네ㅋㅋ (7) 2017-12-11 1540 0
965 아니;;; 노정 왜 폭망함;;;; 당황스럽다 오늘 2글 올라온거 진짜... … (8) 2017-12-11 1212 0
←←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