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쇄파일 질문 있어ㅠㅠ
IP :  .83 l Date : 17-11-11 21:50 l Hit : 521
질문 양식
───────────────────────────────────

1.질문하려는 분야 : (ex : 제로보드)  pdf
2.질문하기 전에 검색해본 내용 : ( ex : 제로보드 홈에서 %%으로 검색해봤는데 못찾겠어!ㅠㅠ) pdf 만드는 법
3.질문 내용 : (자세한 질문 내용을 적어주면 돼. 코딩 관련 질문의 경우 HTML 소스 전체를 반드시 첨부해줘!!!!!)

동아리에서 책자를 내서 포토샵으로 편집했어
중철로 인쇄할거야


1-2페이지를 한장으로 작업했거든?
인쇄선? 칼선 그거 포함해서! 예를들어 중철a4라면 한 면이 a4인거잖아
나는 a4두개 붙인 사이즈에 양면 작업했다는 거야 (칼선 포함해서)

그럼 pdf파일로 저장할때 그대로 저장해? 근데 중철은 저렇게하면 바로 옆에와여할 페이지가 맨 뒤로 가잖아ㅠㅠㅠㅠ 어떻게해야해?
반 나눠서 저장하면 중철작업되는 부분 (왼쪽페이지의 경우 오른쪽 부분) 은 칼선작업이 안되어있잖아? 3mm여백이 상 좌 하에만 있는데 그대로 pdf 저장해야해..??? 아니면 1페이지의 경우는 맨 뒤페이지랑 같이 합본해서 해야해..??


───────────────────────────────────


NO SUBJECT DATE HIT
타사이트 홍보글 삭제 조치 합니다 2017-12-06 33987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0469
유튜브 주소만 입력해도 영상이 자동출력 됩니다(12) 2018-01-30 33063
가입직후 바로 등업신청 가능! 2017-12-29 25276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58156
13837 [질문] (8) 2017-11-17 1005
13836 [잡담] 인물보정하는거 연습 중인데 어렵다ㅋㅋ센스가 있어야 하나봐 (4) 2017-11-16 1256
13835 [자랑] 은 아닌데 내 새로운 몽무가 나타나서.... (7) 2017-11-16 2023
13834 [질문] 수백장 가량의 싸바리 표지를 제작하고 싶은데 (5) 2017-11-16 787
13833 [질문] 이렇게 깔끔하게 입체감 있는 타이포 어떻게 만드는거니?ㅠㅠㅠ (44) 2017-11-16 6980
13832 [질문] 이런 일드 같은 보정은 어떻게 하는걸까ㅠㅠ?? (5) 2017-11-16 1736
13831 [자랑] 처음으로 통일된 psd 적용했더니 뿌듯허이 (9) 2017-11-15 2452
13830 [질문] 유튭 팬비디오에 최적인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 추천해줄 수 있어? (3) 2017-11-14 1001
13829 [질문] 모바일웹 이미지 선명도?? (1) 2017-11-14 627
13828 [질문] 포토샵 디바이스 미리보기 기능 왜 없어졌을까? ㅠ 2017-11-14 614
13827 [자랑] 자랑은 아니고 그냥 취향보정 (feat. 꿀캠) (17) 2017-11-14 2602
13826 [질문] 이 폰트 아는 냔 있니?? (2) 2017-11-13 1515
13825 [질문] 검정 배경에 글씨를 쓰면 테두리가 하얗게 나와 (4) 2017-11-13 897
13824 [질문] 프레임 낮은 영상 움짤 캡쳐랑 속도 질문이 있어 (6) 2017-11-12 809
13823 [질문] 인디자인 CC 글자 밑으로 블럭이 생기는데 어떻게 없애?(사진첨부) (2) 2017-11-12 868
13822 [질문] greadient map 사용할 때 레이어 질문! (2) 2017-11-11 740
13821 [질문] 인쇄파일 질문 있어ㅠㅠ (2) 2017-11-11 522
13820 [질문] 달력과 같은 표 작업은 어떤 프로그램을 써서 제작하니? (12) 2017-11-11 1241
13819 [자랑] 내 예쁜 감자 보정 (4) 2017-11-11 1211
13818 [자랑] - (6) 2017-11-11 1105
13817 [질문] 움짤러들아 초보 움짤러의 질문을 봐줄래? (좀 광범위할 수 있음 … (9) 2017-11-11 1234
13816 [질문] 영상 중간에 텔레비전 시그널 끊긴 것 같은 효과? 뭐라고 해? (2) 2017-11-10 1064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