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카드캡터사쿠라 그러고보니 애니 시작했다아아아
IP :  .199 l Date : 18-01-13 19:49 l Hit : 1858

나는 무엇보다 저 펭귄이 왠지 그렇게 반갑더라ㅋㅋㅋ

얼마만의 사쿠라야ㅠㅠ
예전에 본방 보려고 뜻도 모르는 nhk 보던 기억 되살아났어

까놓고 보면 아니지만 그래도 언뜻 말랑말랑하고 흐뭇한 듯한 분위기 정말 좋다
충격과 공포의 츠바사를 거쳐오니 이게 어딘가 싶고ㅠㅠ
고새 츠바사에 익숙해졌는지 목소리 좀 적응 다시 해야겠고ㅠㅠ

사쿠라와 샤오랑이 재회 때 깔리던 bgmㅠㅠ
간만에 다시 oped 순회 다녀와야겠어
하나같이 명곡

여전히 봉 디자인이 좀 아쉽지만 예전에도 변화했으니 또 바뀌겠지?
토모요의 코스튬도 기대돼



NO SUBJECT DATE HIT
5월달에 공포방이랑 요리방 깜짝 오픈 예정 (17) 2018-04-15 2669
[필독] 포인트 올리는 방법 (1013) 2015-07-16 71543
자동로그인 개선 안내 (6) 2018-02-21 12516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32425
가입직후 바로 등업신청 가능! 2017-12-29 36617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85996
153216 [잡담] 찾아줘 이 만화 찾뭐드라ㅠㅜ 아는냔ㅠ (5) 2018-01-30 1094
153215 [잡담] citrus 백합물인데 나도모르게 BL로 상상하면서 보고있음 (3) 2018-01-28 1903
153214 [잡담] 아가씨와우렁총각 보는 냔 있니? (9) 2018-01-27 1192
153213 [잡담] 여자친구 여자친구 이번주 유료화 (5) 2018-01-27 1502
153212 [잡담] 아메리카노엑소더스 도랏맨 지나ㅉ 개 재밋맨;; (1) 2018-01-27 1574
153211 [잡담] BL 포스타입 아무도 모르는 그해겨울 보는 냔 있니? (1) 2018-01-25 1186
153210 [잡담] 찾아줘 인생 살이에 대한 일본 만화인데, 제목이 계속 생각나지 않아...! 2018-01-24 999
153209 [잡담] 포켓몬스터 포켓몬이 일부국가에서 꺼려지는 이유 (11) 2018-01-22 3582
153208 [추천] 순정만화 자기가 꾸며서 자타공인 예쁜 여주나오는 만화 있을까?? (10) 2018-01-22 2472
153207 [잡담] 만화 속 까마귀 일본이 까마귀 길조라고 여기는 거... (8) 2018-01-22 2009
153206 [잡담] 잡담 동경줄리엣 아는 냔들 있니 ? (7) 2018-01-21 979
153205 [잡담] 그랑크레스트전기 작화는 좋아보이는데 내용이 붕~ 떠있는 애니 2018-01-20 718
153204 [추천] 동성애 현실적인 동성애 만화 추천해줘~ (23) 2018-01-20 2839
153203 [추천] 웹툰 이태원 클라쓰같은 웹툰 없니 ? (3) 2018-01-18 1901
153202 [잡담] 찾아줘 베도만화였던것 같은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을까 (3) 2018-01-17 1210
153201 [잡담] 티아라 카라 티아라 만화아는 냔들 있니? (4) 2018-01-15 1562
153200 [잡담] 찾아줘 으엉 너무 희미하게 기억나 옛날애니인데 (6) 2018-01-15 1277
153199 [잡담] 카드캡터사쿠라 그러고보니 애니 시작했다아아아 (4) 2018-01-13 1859
153198 [잡담] 봉신연의 패궁봉신연의 애니 시리즈구성이 '원작파괴자'라는 별명이라더니. (5) 2018-01-13 1756
153197 [영상] 카드캡쳐사쿠라 리메이크 영상 퀄리티 ㄷㄷㄷ.twt (11) 2018-01-12 3619
153196 [추천] 웹툰 무료 완결 웹툰 재밌는거 없니? (9) 2018-01-11 1942
153195 [잡담] 찾아줘 웹툰 좀 찾아주라 ㅜㅜ (3) 2018-01-11 951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